본문 바로가기

카페

노트북 독서하기에 좋고 굿즈 상품이 많은 투썸플레이스 부천중동역점

반응형

노트북 독서하기에 좋고 굿즈 상품이 많은 투썸플레이스 부천중동역점 

안녕하세요 민선임의 여가생활 민선임입니다.

여러분들은 커피 드시러 카페 어디로 가시나요? 전 요즘에 가성비 카페를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요, 가성비 카페의 특징상 매장의 크기가 넓지 않아서 노트북을 하거나 독서를 하는 등 장시간 이용하는 상황에서는 눈치 아닌 눈치가 조금 보이더라고요. 오래간만에 장시간 카페를 이용해야 하는 일이 있어서 찾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부천중동역점! 이렇게 장시간 있기에 좋은 카페가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들어가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부천중동역점

투썸플레이스 부천중동역점의 모습 2층에 위치해 있다.

투썸플레이스 부천중동역점의 모습입니다. 2020년에 오픈한 매장이고 2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1층에는 맘스터치, 동물병원, 모닝글로리, 파리바게트가 입점해 있다. 

내부

입구에 들어서면 넓은 카운터가 보인다.

입구에 들어서면 테이블과 넓은 카운터, 다양한 디저트들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중동역점이 다른 투썸플레이스 매장보다 디저트 종류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테이블이 있고, 창문을 바라보며 노트북 작업 할 수 있는 1인바 도 있다.
다양한 스터디 테이블이 있고, 테이블 위에 콘센트 및 USB케이블을 꼽을 수 있는 곳도 있다.
단체 인원을 위한 커뮤니티 룸.
아이와 함께 오는 부모님들을 위한 애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라지 사이즈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도 일회용 컵으로 제공받았었는데 투썸플레이스는 아닌가 봅니다. 제가 선택한 원두는 블랙그라운드이고 투썸플레이스 원두 설명에 의하면 묵직하고 스모키 한 첫인상과 입안 가득 꽉 차는 바디감, 다크 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한 여운이 매력적인 다크 로스팅 블렌드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말해 산미가 적고 바디감이 적은 아메리카노입니다.

투썸플레이스 굿즈 상품

다양한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크기면 크기, 메뉴면 메뉴, 굿즈면 굿즈!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이스박스, 미니그늘막 판매 관련 내용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미니그늘막

요즘 핫한 상품이죠? 재고가 없어서 못 판다는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와 미니 그늘막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투썸 미니그늘막, 아이스박스 가격

-투썸 미니그늘막 : 19,900원 [단, 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 정상가 : 34,000원

-투썸 아이스박스 : 9,900원 [단, 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 정상가 : 19,000원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

투썸 홈트 케어세트, 클린 키트

투썸 클린 키트, 홈트 케어세트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홈트 케어세트는 처음 보았는데요 신기하더라고요.

투썸 클린 키트

구성 : 클린 텀블러 500ml + 톤 28 설거지 바 + 천연 비누망 + 천연 수세미 + 스테인리스 스트로우 + 세척솔

가격 : 28,000원

투썸 홈트 케어세트

3종 구성 : 쉐이커 450ml + 홈트 밴드 + 마사지볼

가격 : 21,000원 

투썸플레이스 여름MD

여름 MD 상품인 실용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텀블러와 보틀, 캠핑 등 야외활동에 유용한 머그, 트렌디한 홀로그램 기법을 접목한 유리 소재 물병과 컵 세트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노트북, 독서하기에도 좋고! 디저트 메뉴도 많고! 굿즈 상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부천중동역점! 추천합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322 2층

영업시간

-매일 09:00 - 24:00

주차

-가능 [건물 뒤편에 7~8대 정도 주차 공간 있음. / 선착순 주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