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천 크로플 맛집] 바름 커피 BAREUM coffee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선임의 여가생활 민선임입니다.

오늘은 부천에서 크로플 맛집으로 손꼽히는 바름 커피를 리뷰해보겠습니다.

크로플이라는 디저트가 알려지고 지금까지 크로플을 먹고 싶을 때면 항상 바름 커피를 방문했었는데요, 저만 알고 있는 맛집이라 생각했었는데 어느새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도 올라가 있고 제 주변 사람들도 알고 있고 시켜먹고 있더라고요. 그만큼 부천에서 크로플로 유명한 바름 커피 바로 보시죠!

바름 커피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바름 커피 BAREUM coffee

바름 커피의 모습입니다. 송내역 부근 오피스 상권 및 둘리 거리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딱 보기에도 매장의 크기는 다른 카페보다는 작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작아도 손님과 배달이 끊이지 않는 카페입니다. 저는 배달보다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먹는 편인데, 날 좋을 때는 외부 테이블에서 여유롭게 먹는 것도 좋더라고요.

바름 커피 내부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바름 커피 내부 모습. 4개의 테이블이 있다.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바름 커피 카운터 모습. 다양한 디저트와 메뉴판이 보인다.

아기자기한 바름 커피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4개 정도 있어서 가볍게 커피와 크로플을 먹고 가기에는 전혀 문제없습니다.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바름 커피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

크로플 맛집이지만 크로플 외에도 다쿠아즈, 마들렌, 브라우니, 리스코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 중에서 저번에 브라우니를 먹어봤었는데 다른 곳에서 먹는 브라우니보다 초코의 함유량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커피와 먹기에 정말 좋았었습니다.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바름 커피의 로스팅 기계. 매일 아침 로스팅을 하신다고 한다.

작은 카페 입구에 큰 로스팅 기계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로스팅 직접 하시는 거냐고 여쭤보니까 매일 아침마다 생두를 직접 로스팅한다고 하네요. 직접 로스팅하기 때문에 커피의 가격이 다른 카페들과 경쟁력이 있는 거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오전 시간대 가면 커피의 구수한 향이 나곤 했었는데 그게 바로 로스팅하면서 생겨난 원두의 향이었습니다.

메뉴판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보이십니까? 모든 메뉴가 정말 저렴합니다!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떨어지냐? 그것도 절대 아닙니다. 바름 커피는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카페입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 애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방문 시 항상 주문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플레인 크로플 이번에는 카야 햄치즈 크로플도 시켜보았습니다.

바름 커피 크로플, 아이스 아메리카노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주문한 카야 햄치즈, 플레인 크로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찍어 먹을 수 있는 생크림도 주십니다. 크로플은 자르다보면 항상 산산조각이 나서..나오자마자 찍는 사진이 가장 먹음직 스럽고 이쁜 것 같습니다.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바름 커피 카야 햄치즈 크로플

카야잼과 햄, 치즈가 곁들여져 있는 크로플 입니다. 전 카야잼, 햄, 치즈 전부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카야크로플, 햄치즈크로플 이렇게 따로 만들었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바름 커피 플레인 크로플

플레인 크로플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크로플에서 빛나는 매끄러운 윤기가 빨리 먹고 싶게끔 만들고. 맛은 약간의 달콤함과 쫄깃쫄깃한 식감이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 것 같습니다.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바름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의 맛은 두 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산미는 없고 구수하면서도 달콤하고 그렇다고 엄청 쓰지 않는 맛입니다. 직접 로스팅하신다고 얘기를 들어서 인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바름 커피 배달의 민족 평점

부천크로플맛집 바름커피

평점에서 보이는 맛집의 기운이 보이십니까? 위의 평점으로 설명 끝내겠습니다.

송내역, 둘리 거리 부근 상동에 위치한 부천 크로플 맛집 카페 바름 커피! 이곳은 찾아와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205번 길 47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주차

-불가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728x90
반응형